사회공헌

활동소식

활동소식 제목, 조회, 등록일을 나타낸 표
김윤 회장, ‘제7회 파랑마니또 위촉식’ 참가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조회 1026 등록일 2018.09.04

김윤 회장이 ‘제7회 파랑마니또 위촉식’에 참여하는 임직원 멘토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 김윤 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제7회 파랑마니또 위촉식’에 참가한 김윤 회장과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윤 회장은 9월 4일 청소년희망재단 이사장으로서 서울지방검찰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7회 파랑마니또’ 위촉식 행사에 참가했다.

 

‘파랑마니또’는 청소년희망재단이 주관하여 방황하는 청소년과 기성세대를 1대 1로 매칭해 학생들의 일상생활 적응을 돕는 멘토링 활동으로, 삼양그룹 임직원들이 멘토로 참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멘토로 활동할 삼양그룹 직원 7명을 포함해 대학생, 검찰 관계자, 위촉 대상자 등 총 90여명이 참가했다. 행사는 파랑마니또 활동 소개 및 우수 멘토 사례 발표, 위촉장 수여, 김윤 회장의 인사말 등으로 진행됐다.

 

김윤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디 초심을 잃지 않고 멘토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여 멘티의 성장과 변화는 물론, 멘토 여러분들도 스스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글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 한사랑 봉사단, 전라남도지사 표창장 수상 2018.09.14
다음글 삼남석유화학 여수공장, 여수시 저소득가정 청소년 위생용품 후원 2018.09.04
목록